도메인등록
 
 
아이디/비밀번호찾기
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[기능공지] 전자결재 > 문서양식관리 기능 추가 안내
2012년 02월 07일
전자결재 > 문서양식관리의 기능 추가에 대한 안내입니다.

전자결재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있는 문서양식 외에 회사 자체적으로
사용중인 문서를 추가하여 이용 및 관리할 수 있도록 문서양식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.

* 기능설명

1. 문서관리
- 새로 작성된 문서양식은 관리 목록에서 관리됩니다.
- 사용여부란에 체크된 문서양식은 결재문서작성 메뉴내에서 보여집니다.
- 문서양식은 수정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.

2. 문서작성
- '새로작성' 버튼을 눌러 문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
- 아래한글, MS 워드, MS 엑셀 문서상의 양식 부분을 복사하신 후 에디터 상에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.
- HTML 을 이용하여 양식을 작성하시려면, 에디터 우측의 'HTML' 버튼을 클릭 후 HTML 을 입력하시면 됩니다.

감사합니다.
 
회사소개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고객센터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
상호명 : 한강시스템 주식회사 | 소재지 : 서울특별시 동작구 보라매로5길 15 (신대방동, 전문건설회관빌딩) 17층 | 대표 : 박채규
사업자등록 번호 : 120-81-57465 |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: 제02-680-327호 | 대표전화 070-7163-1100 | 팩스 02-6008-2514
Copyright ⓒ hangroup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