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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능추가]전자파일의 공유와 이력관리 - "전자문서" 기능 추가 안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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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3년 04월 02일 |
사내에서 관리중인 전자파일과 전자결재문서, 이메일등을 부서 또는 지정된 담당자간에 공유하고
변동사항을 쉽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"전자문서" 기능을 추가하였사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.
1. 기능명 : 전자문서
2. 개요 : 전자문서의 공유와 변동된 문서이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3. 기능 설명
- 문서함 : 관리할 문서함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
- 삭제된 문서함 : 삭제된 문서가 저장되어 있습니다.
- 중요 문서함 : 별(☆)표를 선택하면 중요문서함에서도 관리가 가능합니다.
- 문서함 관리: 관리중인 문서함의 관리자를 지정할 수 있고 조회/등록/수정/삭제의 권한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.
4. 연동기능 : 웹메일, 전자결재, 웹하드에 보관되고 있는 파일 및 각종 문서들도 전자문서로 등록이
가능하도록 연동기능을 제공합니다.
감사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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